공지사항

제49차 국제 정기학술대회 개최에 대한 감사인사

KoSFA   2017-05-25 10:47   2186


 감사의 글

 지난 5월 18일부터 19일까지 "Where to Go? Safety and Quality Assurance of Animal Originated Foods"이라는 주제로 제49차 한국축산식품학회 정기학술대회를 천안 상록리조트에서 개최하여 성황리에 종료되었습니다. 이번 학술대회는 우리 학회 최초로 국제학술대회 규모로 개최하였기 때문에 약간 모험적이었지만, 수준 높은 학술대회가 되었다는 호평을 받았습니다.

 이번 국제학술대회에 220여명이 등록하였으며, 8개국 11명의 외국연사를 비롯하여 총 16개의 주제발표가 있었습니다. 이외에도 신진과학자 및 대학원생 발표를 통하여 우수한 연구결과를 공유할 수 있는 좋은 시간이 되었으며, 18개의 구두 발표와 111개의 포스터 발표가 있었습니다.

 이번 학술대회에 훌륭한 연구성과를 발표해 주시고 의견을 함께 교류해 주신 회원 여러분께 학회장으로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또한 학회를 운영하고 성황리에 국제학술대회를 진행하도록 광고 등으로 후원해 주신 산업계와 여러 단체 대표님들께도 깊이 감사드립니다.

 우리 축산식품학회는 SCI급 국제학술지를 출판하는 학회로서, 축산식품 분야에서 독보적인 국제학술지로 도약할 수 있도록 우리 임원진, 간사진들은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특히 학회지의 Impact Factor (영향력 지수)를 높힐 수 있도록 회원 여러분의 실질적인 노력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가을에도 심포지엄이 개최될 예정입니다. 훌륭한 주제를 가지고 회원 여러분들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회원 여러분, 더운 날씨에도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기원합니다.


2017년 5월 25일

(사)한국축산식품학회 회장

김세헌

 


제56차 한국축산식품학회 국제 정기학술대회

⦁ 주제: New Strategies for the Food Science and Industry of Animal Resources in the Digital Age: Balancing Tradition and innovation

⦁ 일시: 2024년 5월 29일 (수) ~ 31일 (금) (2박3일)

⦁ 장소: 대전컨벤션센터(DCC) 1전시관

⦁ 사전등록 및 초록접수 : 2024년 4월 30일 까지 학술대회 홈페이지(www.kosfameeting.org)에서 진행

 

※ 세부사항은 공지사항 및 학술대회 홈페이지에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하루 동안 팝업창을 띄우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