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한국축산식품학회·축산바로알리기연구회 공동 추계심포지엄 취소 공지

KoSFA   2019-10-29 11:20   1773


존경하는 회원 여러분!

 

'한국축산식품학회‘와 ’축산 바로 알리기 연구회'에서는 「축산식품의 가치창출을 통한 스마트 컨슈머 대응과 과제」라는 주제로 지난 9월 27일 aT센터에서 공동 심포지엄 행사를 추진하고자 하였습니다.

 

그러나 예기치 않게 국내에서 처음으로 경기도 파주에서 아프리카돼지열병(ASF)이 발생한 관계로 잠정 연기를 결정하고 이를 회원님께 이미 공지해 드린 바 있습니다.

 

아시는 바와 같이, 현재 ASF가 진정되고는 있으나 안정화 국면으로 접어들지 못하고 또한 완전한 종식상태도 아니라는 점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두 기관에서는 본 심포지엄을 취소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최종적으로 판단을 내렸습니다.

 

그간 바쁘신 중에도 공동심포지엄 행사를 위해 훌륭한 옥고를 보내 주신 연자님들, 토론자로 참석을 허락해 주신 선생님들과 광고 후원사(기관)을 비롯한 모든 분들에게 고맙다는 말씀과 아울러 심포지엄이 취소된 점에 대해 정중하게 양해를 구하오니 너그러이 이해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또한 임지영 학술위원장님과 그간 애쓰신 학술위원 여러분들께도 감사하다는 말씀을 함께 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존경하는 회원님의 가정과 직장에 웃음과 행복한 일들이 가득하시길 기원 드리면서 앞으로도 많은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19년 10월 29일

(사)한국축산식품학회 회장 김일석 · 축산바로알리기연구회 회장 최윤재 드림


제56차 한국축산식품학회 국제 정기학술대회

⦁ 주제: New Strategies for the Food Science and Industry of Animal Resources in the Digital Age: Balancing Tradition and innovation

⦁ 일시: 2024년 5월 29일 (수) ~ 31일 (금) (2박3일)

⦁ 장소: 대전컨벤션센터(DCC) 1전시관

 

  ※ 등록 일정은 추후 공지예정입니다.

 

하루 동안 팝업창을 띄우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