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존경하는 한국축산식품학회 회원 여러분!

KoSFA   2014-12-23 14:09   3562


 

존경하는 한국축산식품학회 회원 여러분!

 

  2014년 우리나라는 참으로 다사다난했던 한 해였으며, 우리 학회도 마찬가지로 많은 일들이 있었습니다. 일 년의 정해진 기간에 많은 일을 하기는 쉽지 않았지만 회원 여러분들의 관심과 협조 덕분에 무난하게 학회를 이끌어 온 것 같습니다.

 올해 역점을 두고 추진하였던 학회지의 질적 향상을 위하여 학회지를 100% 영문지로 발행하였고, 인포랑과 계약하여 새로운 투고시스템으로 변경하였으며, KISTI와의 협력체제 하에 PubMed 등재를 위한 작업을 추진하였으므로 일약 세계수준의 학회지로 도약하기 위한 준비를 마무리하였던 한 해이었습니다.

 또한 축산식품산업의 당면한 어려움을 함께 극복하기 위해 산학연관이 힘을 모으는데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2014년 2월, 1차 이사회, 평의원회와 함께 정기총회 및 심포지엄(서울대)을 시작으로 5월 정기학술대회(서울과학기술대), 9월 심포지엄(신라호텔), 10월 추계심포지엄(건국대), 12월 심포지엄(The K 서울호텔)과 2차 이사회, 마지막으로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 후원으로 우유홍보 동영상 제작 등을 통하여 산업과 함께하는 학회로 발전해 나가기 위하여 노력하였습니다.

 지난 한 해를 돌이켜 보면 아쉬운 일도 있고 보람 있는 일도 많았습니다만 2014년 한 해 동안 학회를 이끌어 가기 위해 힘써 주신 모든 회원 여러분께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우리 학회에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또한 저와 함께 일 년간 고생하셨던 김진만 간사장님 이하 간사진 여러분께도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다가오는 새해 두루 행복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2014년 12월 한국축산식품학회 회장 전우민 올림

 

 


제56차 한국축산식품학회 국제 정기학술대회

⦁ 주제: New Strategies for the Food Science and Industry of Animal Resources in the Digital Age: Balancing Tradition and innovation

⦁ 일시: 2024년 5월 29일 (수) ~ 31일 (금) (2박3일)

⦁ 장소: 대전컨벤션센터(DCC) 1전시관

⦁ 사전등록 및 초록접수 : 2024년 4월 30일 까지 학술대회 홈페이지(www.kosfameeting.org)에서 진행

 

※ 세부사항은 공지사항 및 학술대회 홈페이지에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하루 동안 팝업창을 띄우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