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14년 신규 논문투고싸이트 안내

KoSFA   2014-02-27 11:06   3229


 한국축산식품학회 회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그동안 한국축산식품학회지(Korean Journal for Food Science of Animal Resources)의 발전을 위하여 좋은 논문을 투고해 주시고 또한 학회지 발전에 조언을 아끼지 않으신 회원님들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우리 학회지 KJFSAR은 SCIE 학술지로서의 위상을 강화하고 국제화를 가속화하기 위해 대승적 차원에서 2014년 1호부터 100% 영문지로 전환된 바 있습니다.

 

한편, 학술지 투고시스템도 전면적으로 개편하여 오는 3월 1일부터 새로운 투고시스템(http://www.kosfa.co/)을 오픈하고자 합니다. 신 투고시스템은 Elsevier와 유사한 시스템으로서 기존 시스템보다 더욱 편리하고 체계적입니다. 2월 28일까지 투고되는 논문의 심사과정은 기존 투고시스템에서 진행될 것이며, 3월 1일부터 투고되는 논문은 신 투고시스템으로 심사가 진행될 것입니다. 새로운 투고시스템 사용법 및 투고요령은 논문투고 홈페이지(http://www.kosfa.co/)에 게재되어 있사오니 미리 숙지하신 후에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우리 학술지의 발전은 회원 여러분의 관심과 애정이 달려 있습니다. 타 국제논문에 투고하실 때에 우리 학회지에 최근 2년 이내에 출판된 논문을 많이 인용해 주시길 부탁드리오며, 추후에 이에 상응하는 혜택을 드릴 예정입니다.

 

회원 여러분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도움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14년 2월 26일

 

(사)한국축산식품학회

회장 전우민

편집위원장 강대경


제56차 한국축산식품학회 국제 정기학술대회

⦁ 주제: New Strategies for the Food Science and Industry of Animal Resources in the Digital Age: Balancing Tradition and innovation

⦁ 일시: 2024년 5월 29일 (수) ~ 31일 (금) (2박3일)

⦁ 장소: 대전컨벤션센터(DCC) 1전시관

 

  ※ 등록 일정은 추후 공지예정입니다.

 

하루 동안 팝업창을 띄우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