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19년도 한국축산식품학회 포상 현황

KoSFA   2019-06-12 10:23   1686


“우리 학회를 빛낸 분들을 축하해 주십시오!”

-2019년도 한국축산식품학회 포상 현황-

 
회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한국축산식품학회장 김일석입니다.
 
우리 학회는 산학관연에서 왕성하게 활동하고 계시는 회원님들 덕분에 나날이 발전하여 세계적으로 영향력 있는 저명한 학술단체로 거듭 나고 있습니다.
 
회장인 저는 앞으로도 회원님과 2019년 임원 및 간사님들의 고견을 받들어 열과 성을 다해 더욱 봉사하겠다는 자세로 임하겠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아시는 바와 같이 우리 학회에서는 지난 5월 전남대학교에서 열린 제51차 정기국제학술대회 환영 만찬 시 학회 관련 규정에 의하여 포상위원회에서 선정되신 회원님들께 포상을 실시하였습니다.
 
수상하신 분들께는 진심으로 축하를 드림과 아울러 한편으로는 훌륭한 업적으로 다른 회원님으로부터 적극 추천을 받으셨음에도 불구하고 이번에 수상을 하지 못하신 회원님께는 심심한 위로의 말씀도 함께 올립니다.
 
마지막으로 우리 학회와 학회지 발전에 헌신적으로 노력해 주시는 회원님의 가정과 일터에도 항상 좋은 일들만 가득하시길 빕니다. 감사합니다.
 
2019. 6. 11.
 
한국축산식품학회장 김일석 드림


제56차 한국축산식품학회 국제 정기학술대회

⦁ 주제: New Strategies for the Food Science and Industry of Animal Resources in the Digital Age: Balancing Tradition and innovation

⦁ 일시: 2024년 5월 29일 (수) ~ 31일 (금) (2박3일)

⦁ 장소: 대전컨벤션센터(DCC) 1전시관

⦁ 사전등록 및 초록접수 : 2024년 4월 30일 까지 학술대회 홈페이지(www.kosfameeting.org)에서 진행

 

※ 세부사항은 공지사항 및 학술대회 홈페이지에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하루 동안 팝업창을 띄우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