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한국축산식품학회 사무실 이전 안내

KoSFA   2012-05-22 10:09   3416


(사)한국축산식품학회를 사랑해 주시는 회원 여러분께 알립니다.

우리학회가 그동안 숙원사업이었던 전용사무실을 보유하며 학회 일을 운영하는 것이었습니다.

그동안 건국대학교에서 우리학회에게 베풀어 주신 은혜에 진심으로 감사를 드리며 국제학회로 위상을 향상하는데 큰 도움을 주신 것에 거듭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특히 학회는 제정상 어려움이 많아 독립된 사무실을 갖지 못하고 그동안 운영되어 왔습니다. 그러나 이제부터는 우리학회의 위상에 걸맞는 사무실을 한국과학기술회관 본관에 갖게 되었습니다.

한국과학기술회관에는 약 90여개의 한국과학기술의 최고단체가 입주하고 있으며 우리학회와 연관되는 학회로는 식품과학회, 위생안전성학회, 동물자원과학회가 입주되었고 우리학회가 드디어 한국과학기술회관 본관 6층에 타 기술단체 총연합회와 함께 근무하게 될 것입니다.

한국과학기술회관에는 200석이 넘는 총회의 회의실과 100석정도의 회의실이 두 개가 지하층에 보유되어 있어 학회에서 다양한 용도로 일정을 맞추어 사용이 가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입주학회 우선권 부여).

따라서 우리학회에서는 4월2일(월)부터는 (사)한국축산식품학회 사무실이 건국대학교에서 한국과학기술회관(강남역 12번 출구의 역삼동)으로 이전하게 되었습니다. 이전에 관한 공지 및 일정에 관하여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 다 음 -

1. 위치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7길 22(역삼동 635-4) 한국과학기술회관 본관 614호

(지하철 2호선 강남역하차 12번 출구)
(전화/FAX는 변경 없이 이용 예정)

2. 이전일 : 2012년 4월 2일

따라서 2일-3일 사무국 전화 연결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개·소식은 일정을 정해 다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업무 관련하여서는 학회 이메일(kosfa78@hanmail.net) 로 문의해주시면 최대한 순차적으로 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새로운 장소에서 더욱 발전된 모습으로 (사)한국축산식품학회가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2년 3월 20일

(사)한국축산식품학회 회장 정 구 용


제56차 한국축산식품학회 국제 정기학술대회

⦁ 주제: New Strategies for the Food Science and Industry of Animal Resources in the Digital Age: Balancing Tradition and innovation

⦁ 일시: 2024년 5월 29일 (수) ~ 31일 (금) (2박3일)

⦁ 장소: 대전컨벤션센터(DCC) 1전시관

 

  ※ 등록 일정은 추후 공지예정입니다.

 

하루 동안 팝업창을 띄우지 않습니다.